티스토리 뷰

양치승 부인 헬스장 가격 알고보니

방송을 보면 시흥집에 살고 있던데 양치승 그리고 부인 또 헬스장 위치와 가격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양치승 부인


방송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양치승의 경우 헬스트레이너같은데 예능에 나오는 연예인이더라구요. 잘 모르는 분들은 그냥 트레이너 아닌가 하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또, 양치승은 과거에 부인과 여려운 가난했던 시절이 있었다고 합니다. 신혼집도 구하기 정말 힘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양치승 부인


과거에는 이사비용 문제 등으로 빌라 전세를 전전하면서 아내와 신혼시절을 보낸 걸로 알려져있습니다. 다들 결혼하고 돈 없는 과거는 있는 것 같습니다.



양치승 헬스장 가격이 방송 이후에 많이 찾는 거던데요  월 3만원으로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저도 가격 듣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양치승 헬스장 가격


제가 놀란 이유가 양치승의 헬스장이 주소를 보면 서울 강남구 논현동이더라구요 123-11번지입니다. 그래서 논현에서 이런 가격이 가능할까 해서 놀랐습니다.

여기에 가격때문은 아니겠지만, 헬스장 회원이 무려 500명이라고 합니다. 양치승은 운동기가가 100개를 넘어가고 있고 새로운 기구를 계속 넣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양치승 헬스장 가격


20여년을 트레이너이자 관장으로 지내왔고, 유명한 분들중에는 김우빈도 있고 박재범도 있고, bts 진이 다니던 곳이라고 합니다.


양치승 헬스장

양치승 헬스장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양치승 부인 헬스장 가격 등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부인분도 정말 미인이신 것 같아서 부럽네요.

댓글